완전 알짜배기 축하박스🤍 > 베베킹박스 후기 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완전 알짜배기 축하박스🤍

작성자no_profile 장윤정_1391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조회 64회 작성일 2026-05-16 02:14:47

본문

1000050133.jpg

기다리고 기다리던 베베킹 축하박스!!

 

1000050135.jpg

 

상자도 이중으로 포장되어와서 튼튼하게 잘왔어요!!

박스 디자인 졸귀더라구요ㅋㅋ

 

1000050136.jpg

 

박스 오픈하자마자 진짜 알짜배기의 향이~~~ㅎㅎ

꼭 필요했던것과 꼭 써보고싶었던것들이 샘플로 가득 들었더라구요!!

 

1000050137.jpg

 

물티슈는 많을수록 좋고!!

무스텔라 클렌저랑 로션 유명해서 꼭 써보고 아기한테 쓰고싶었는데

베베킹에서 선물해주신 덕에 아주 딱! 써보고 결정하기 너무 좋을것같아요!

거기다 젖병이랑 수딩젤에 면봉 비타민 헤어밴드 유산균 등

진짜 알짜 중에 알짜 구성👍🏻👍🏻

 

1000050138.jpg

 

1000050139.jpg

arrow_back arrow_forward list_al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