베베킹 임신축하박스 후기! > 베베킹박스 후기 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베베킹 임신축하박스 후기!

작성자no_profile 닉네임을 등록해주세요_644…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조회 122회 작성일 2026-04-10 17:37:28

본문

IMG_8759.jpeg

 

 

베베킹 정말 임산부 이렇게 감동시키기 있습니까...😂

 

다른 임신축하박스 5-6군데 시켜봤는데 이렇게 혜자스러운데 없었어요..

 

택배비가 3천원이었는데 과연 이게 3천원은 할까 싶은게 많았던ㅋㅋㅠ

 

젖병, 로션, 옷걸이, 물티슈, 영양제 등 정말 다 필요한 꿀템들!

 

택배비도 1900원 밖에 안해서 또 감동!

 

아기 태어나면 잘 쓰겠습니당~💗

 

 


arrow_back arrow_forward list_alt